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시스템
(1) 통합전략 구축 : 사무실, 연구소, 생산실, 물류창고 한자리 (건물 250평 규모)
(2) R/D 연구소 운영 : 생선, 반찬 등 품질개선 및 신메뉴 개발
(3) 벤처기업인증 : 독자적이고 지속적인 제조 및 가공, 물류시스템
(1) 본사에서 직접가공
- 고품질의 손질된 생선을 공급함으로 균일한 품질과 상품성 유지
- 다양한 원물 확보 루트를 통한 안정적인 공급
(2) 가공후 철저한 품질검수
- 박스중량검사 : 전체작업량의 10% (주 1회)
- 미당중량편차&품질검사 : 어종별 지정량 (월 1회)
- 원물 사이즈&품질검사 : 어종별 지정량 (연 3~4회)
(1) 오픈시 현장교육
→ 현장교육 (조리, 장비사용법, 서비스 등)
→ 혼란 최소화 (오픈시 변수가 많아 상황별 대응 가능)
→ 원활한 매장운영 (고객이탈 최소화)
(2) 가맹점 관리/업무지원
본사 슈퍼바이져 1명당 가맹점 최대 6개까지만 담당
→ 가맹점별 원활한 업무지원을 위함
4. 발주시스템 및 물류
(1) 발주 시스템 (모바일/PC 모두 사용가능) :
모바일로 언제, 어디서든지 발주가능, 쇼핑몰과 같은 쉬운 사용법
(2) 본사직출고/직접물류 : 3자 물류 대비 오배송, 불규칙한 배송시간 해소
(1) 매장별 마케팅 업무지원
- 지역에 맞는 마케팅 분석 및 제안
-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진행
※ 마케팅의 핵심은 "적은 광고비로 최대의 효과를 보는 것"
(2) 브랜드 마케팅
- 카카오톡 채널 운영 : 다양한 경품이벤트 (매월/200만원상당) / 신제품, 새소식 등 전달 / 가맹점별 이벤트 및 공지사항 전달
- 언론 및 뉴스기사 송출 : 월 1~2회